자주 묻는 질문

유통상품 Q구매한 유통상품 교환/환불하고 싶어요.
A

품질 이상 및 파손에 한해 구매하신 구매처에서 교환, 환불이 가능합니다.

제품 자체의 문제가 아닌 소비자의 보관 부주의 및 배송지 오류 등은 교환/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고객센터(02-2282-5353)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
유통상품 Q상품보관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

상품에 따라 다릅니다.

국·탕류, 양념육류는 대부분 냉동 보관이며, 상품 상세 페이지 및 상품 포장지에 보관 방식이 표기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※ 냉장보관(전통식혜), 실온보관(양갱선물세트, 우리쌀 약과, 매일한상 육개장, 매일한상 미역국)

유통상품 Q구매 가능한 메뉴는 무엇이 있나요?
A

원할머니 유통상품은 국·탕·찌개류(육개장, 얼큰순대국, 설렁탕, 갈비탕, 추어탕, 부대찌개, 김치찌개, 된장찌개)과
순살족발, 수육삼겹, 떡갈비, 간식류(전통식혜, 양갱선물세트, 우리쌀 약과) 등
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

유통상품 Q원할머니 유통상품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?
A

원할머니 유통상품은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원할머니몰(https://smartstore.naver.com/wongrandma)에서 

구매 가능하며, 평일 기준 오후 2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출고 처리됩니다. 

※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몰 쿠팡, G마켓, 홈쇼핑 등 에서도 구매가능하며, 판매가격은 구매 쇼핑몰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